생활정보연구소

스타벅스 생일쿠폰 받는법과 야무진 사용법 본문

생활정보

스타벅스 생일쿠폰 받는법과 야무진 사용법

생활정보연구소 2020. 3. 27. 01:05

스벅 매니아인 저에게 스벅에서 선물을 주네요. 스타벅스에서 생일쿠폰을 받았습니다. 스벅 생일쿠폰으로는 가격과 상관없이 원하는 음료를 마실 수 있답니다. 진짜 최고! 스타벅스 생일쿠폰 받는법과 야무지게 사용하는 꿀팁 드립니다.


1. 스타벅스 생일쿠폰 받는법과 야무진 사용법 


생일쿠폰이 아닌 스타벅스 일반 쿠폰(기프티콘) 사용방법은 아랫글을 참고바랍니다.


2020/10/27 - [생활정보] -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법 (별적립, 현금영수증, 환불, 교환 등)


스타벅스 생일쿠폰 받는법

조건은 3가지를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1) 스타벅스 카드 등록2) 1년에 별 1개 이상 적립입니다. 또한 스타벅스는 웰컴, 그린, 골드 레벨이 있는데 3) 그린레벨부터 생일쿠폰이 지급됩니다.


1. 스타벅스 카드 등록

스타벅스 매장에 비치된 스타벅스 카드를 받아와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등록합니다. 홈페이지의 My Starbucks Rewards 메뉴에 카드 등록 및 조회가 있습니다.


2. 스타벅스 홈페이지


스타벅스 홈페이지

스타벅스 앱설치 : 안드로이드 / 애플앱스토어


2. 별 적립하는 방법

스타벅스 별적립은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서 결제할 때만 됩니다. 즉 일반 신용카드나 현금으로 스타벅스 음료를 구매하면 별적립이 안됩니다. 결국 등록한 스타벅스 카드에 현금을 충전하고 스타벅스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해야 별적립이 됩니다.


1만원 정도 충전하고 스벅카드로 음료를 한 번만 사 먹어도 생일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투자할 만하다고 봐요. 스타벅스 카드 충전은 스타벅스 매장, 홈페이지, 어플에서 할 수 있습니다.


3. 그린레벨이 되려면?

별적립 횟수가 5번 이상이 되면 웰컴에서 그린레벨로 승격됩니다. 예전에는 웰컴레벨부터 생일쿠폰이 지급되었는데 정책이 바뀌었네요. 단, 처음 스타벅스카드 충전을 하고 첫 구매(별적립)을 하면 웰컴쿠폰을 받습니다. 웰컴쿠폰은 생일쿠폰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생일쿠폰은 스벅카드가 있어야 하고 1년에 별 1개 이상 적립해야 되요.

💡 그린레벨 이상(별적립 5개 이상)부터 생일쿠폰 지급됩니다.



스타벅스 생일쿠폰 사용법

1. 생일쿠폰 주의 사항

회원가입시 등록한 생일에 맞추어 스타벅스 생일쿠폰이 옵니다. 문자가 오는 것이 아니라 앱이나 홈페이지에 쿠폰이 오는 거예요. 생일쿠폰의 유효기간은 생일을 기준으로 전후 14일이니 주의 바랍니다.


그리고 카드가 많다고 생일쿠폰을 여러개 주는 게 아니에요. 1년에 1계정당 1번만 받을 수 있답니다. 만약 생일쿠폰을 쓸 일이 없다면 가족이나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있으니 여러모로 활용도가 좋은 쿠폰입니다.


💡 생일쿠폰의 유효기간은 생일을 기준으로 전후 14일이니 꼭 기한 내 사용! 

💡 카드 개수와 상관없이 1 계정당 1번만 받을 수 있어요.

💡 생일쿠폰은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어요.


3. 스타벅스 악세사리스타벅스 악세사리


2. 생일쿠폰으로 주문 가능한 음료

대부분의 Tall 사이즈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병음료나 특화음료등 일부 음료는 사용 불가입니다.


- 스타벅스 매장에서 파트너가 제조한 음료 1잔 (Tall) 무료 제공,

- 병음료, 생수, 요거트, 바나나 음료, 리저브/티바나 특화 음료, 특정 지역/매장 특화 음료 등 일부 음료 제외



3. 생일쿠폰 사용 꿀팁

1) 평소에 맛보지 못한 비싼 음료도 먹어보자

솔직히 스벅 비싸잖아요. 그래서 생일쿠폰으로 평소에 먹기 힘든 6천원 대의 음료를 주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내 돈주고 사 먹기 왠지 아까운 비싼 음료 먹고 싶을 땐 생일쿠폰 활용이 짱입니다. 저는 그래서 6300원 하는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를 먹어 봤습니다. 결과는 좀 실망이었지만, 이때 아니면 언제 먹어보겠어요.ㅎ


4. 스타벅스 머그컵스타벅스 머그컵


2) 별적립을 하려면 벤티사이즈로 주문

1년에 한 번은 별 적립을 해야 하잖아요. 스타벅스 카드를 자주 사용하지 않는 분이라면, 아예 벤티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서 주문해 보세요. 추가 금액을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별적립까지 된답니다. 즉 1년에 천원만 투자해도 계속 생일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컵사이즈 벤티가 상당히 양이 많으니 너무 무리하진 말고요.


3) 통신사제휴서비스인 사이즈업으로 그란데 사이즈 주문

KT 이용자라면 멤버십포인트로 사이즈업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톨에서 한 단계 업인 그란데로 주문하고 차액은 멤버십포인트로 차감하는 것입니다. 저는 1년에 한 번 이상은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별적립보다는 사이즈업을 활용했습니다. 참고로 별적립과 통신사제휴 사이즈업은 중복이 안 됩니다.



4) 퍼스널 옵션 활용하기 (휘핑크림 많이 등)

스타벅스 하면 휘핑크림 아닌가요? 주문할 때 휘핑크림 많이 달라 해도 추가비용이 없습니다. 통신사 제휴할인을 통해 Extra 추가 하나가 무료입니다. 퍼스널 옵션도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5. 스타벅스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스타벅스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


올해 생일에는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를 먹어봤습니다. 한 번도 안 먹어본 음료라 도전을 해봤는데 역시나 먹던 게 제일 맛있나 봅니다. 제 입맛에 안 맞더라고요. 다음에는 자바칩프라푸치노나 먹어야겠어요.


6. 스타벅스 생일쿠폰 사용하기


계산서를 보면 퍼스널 옵션 600원 할인 되었고 사이즈업 금액 500원은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가 된 것입니다. 결국 이 모든게 공짜라는거!



이번에 사이렌오더를 처음 해봤는데 이거 정말 편하네요. 스타벅스 근처에서 주문해놓고 매장가서 바로 음료만 받아오면 되니 빠르고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와 스타벅스 생일쿠폰 정말 짱입니다. 맛있는 스타벅스 커피를 1년에 한 번씩 공짜로 먹을 수 있다는 거. 그리고 꿀팁만 잘 활용하면 적은 금액으로 더 큰 효과를 누릴 수도 있으니 뭐 이런 혜자 쿠폰이 다 있나요! 스타벅스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스타벅스 생일쿠폰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