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연구소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이벤트 적립하고 다이어리 득템 본문

생활정보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이벤트 적립하고 다이어리 득템

생활정보연구소 2019. 12. 25. 14:48

스타벅스에서 진행하는 이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조건을 맞추기가 쉽지 않았는데 그래도 상품인 다이어리를 받으니 뿌듯하네요. 스벅 e프리퀀시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이벤트 적립하고 다이어리 득템 


Starbucks 이프리퀀시 이벤트는 특정 기간동안 17잔의 음료를 먹으면 사은품을 주는 행사입니다. 여름휴가철이나 연말 등 특정 기간에 열리는 이벤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별적립은 마일리지 개념으로 적립하는 것이고 이프리퀀시는 이벤트성으로 이벤트 기간에만 적립하는 것입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는 10월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하네요. 약 2달동안 스벅 음료 17잔을 마시고 이프리퀀시 적립을 하면 됩니다. 증정품은 쿠폰을 발행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2월 31까지 교환 가능합니다.


2.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 [참조:공식홈페이지]


  스벅 이프리퀀시 이벤트


올해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품은 스타벅스 플래너라미 펜세트네요. 전 개인적으로 보라색 플래너가 탐나네요.


유의사항

1. 미션 음료

가장 저렴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만 17잔을 채우면 안되요. 미션음료라고 프로모션하는 음료 갯수를 채워줘야 합니다. 


2. 당첨 횟수 제한 없음

34잔을 마신다면? 2번의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프리퀀시는 17잔을 넘겨도 계속 적립할수 있습니다.


3. 원하는 상품이 품절이라면?

증정품 증정기간은 12월 31일 행사 마지막날까지이니 늦지 않게 교환 바랍니다. 증정품은 매장마다 재고가 달라요. 정 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무료음료 쿠폰 2장으로 지급됩니다. 


4. 모바일쿠폰도 적립가능 

각종 모바일 쿠폰도 이프리퀀시 적립이 됩니다.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사용할때에는 현금영수증과 이프리퀀시 적립 잊지마세요! 단, 쿠폰이나 신용카드 결제는 별적립은 안됩니다. 별적립은 스벅카드를 통해서 결제했을때 되요. 



이벤트 참여방법

스벅에서 음료를 주문할때 e프리퀀시 적립을 하면됩니다. e프리퀀시 적립을 위해서는 스벅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스타벅스 어플설치


Starbucks 어플에서 e-Frequency 메뉴로 들어가서 바코드를 보여주면 됩니다. 쿠폰이나 신용카드로 결제 후 이프리퀀시 바코드를 보여줍니다. 


3. 스벅 이프리퀀시 적립 바코드스벅 이프리퀀시 바코드 적립


그렇게 17잔을 모두 채우고 e-쿠폰 발행하기 버튼을 누르면 증정품 교환용 이쿠폰이 발행됩니다. 발행한 쿠폰은 스벅어플의 e-coupon 메뉴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전 쿠폰을 발행해놓고 한참후에 다시 쓰려는데 어디 있는지 몰라서 한참 헤멨네요.


4. 스타벅스 쿠폰발행스타벅스 이프리퀀시 쿠폰발행


스타벅스 플래너 교환

그렇게 힘들게 17잔을 모으고 모아서 결국 원하는 플래너를 득템했습니다. 보라색의 멋진 다이어리에다 펜홀더까지 같이 주네요. 저만의 한정판 레어아이템이 생겨서 정말 뿌듯합니다.



안그래도 요즘 스타벅스 다이어리 인기가 높아서 중고나라에서도 거래가 된다고 하네요. 저도 확인을 해보니 약 2만원 선에서 거래가 되고 있네요. 와 스벅의 인기란! 우리 별다방은 커피맛도 좋지만 홍보나 마케팅도 잘하는거 같습니다.


5. 스타벅스 다이어리스타벅스 플래너와 펜홀더


스벅마니아라면 이프리퀀시 행사때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비용은 17잔이니 2달동안 7만원 남짓 드는거 같네요. 그래도 레어아이템을 얻는 기쁨이 꽤 클 거에요. 


Starbucks 관련 각종 이벤트 정보는 아래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바랍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