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연구소

스타벅스 매장용 머그컵 구매방법 본문

생활정보

스타벅스 매장용 머그컵 구매방법

생활정보연구소 2019. 7. 13. 14:16

스타벅스 마니아분들! 매장용컵 갖고 싶지 않나요? 저도 커피중에 스타벅스 커피를 가장 좋아하고 자주 갔었죠. 그러다보니 머그컵도 한두개씩 사개 되더라구요. 하지만, 가장 갖고 싶었던 매장용 컵 구매가 쉽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희귀아이템 스타벅스 매장용 머그컵 구매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 스타벅스 매장용 머그컵 구매하기

 

 

1. 스타벅스 매장용 컵이란?

1.1. 심플함과 안정감

별다방 매장용 머그컵은 심플한 디자인에 컵이 넓어서 탁자에 놓았을때 안정적입니다. 그 심플함과 안정감이 너무 좋아서 꼭 갖고 싶은 아이템이었죠.

 

2. 스타벅스 매장용 머그컵
스타벅스 매장용 머그컵

 

1.2. 한국에선 안팔아

하지만 구할 수 없었습니다. 왜냐구요? 한국에선 비매품이랍니다. 그 어떤 매장에서도 살 수가 없습니다. 중고나라를 뒤져봐도 매물도 없고 아 정말 스타벅스 매장용컵은 구할 수 없는 컵인가? 망한 스타벅스 있으면 사가야 되나? 고민만 하다 그렇게 포기했습니다. 

 

와 근데 우연히 인터넷하다 찾아냈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용 컵을 파는 곳이 있었군요. 국내에선 구할 수 없고 해외구매로 가능합니다. 주로 일본과 홍콩에서 들여오네요. 저는 가격을 떠나서 일본은 패스, 홍콩에서 들여오는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참고로 일본에서는 일반 매장에서도 매장용컵을 판매한다고 하니, 일본에 다녀오실일 있으면 오프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매장마다 재고가 없거나 많지 않아서 쉽지는 않다고 하네요. 그냥 해외구매가 제일 편합니다.

 

 

2. 구매 방법

2.1. 스타벅스 매장용 컵은?

스타벅스 매장용컵이 맞는지 헷갈리실수도 있을텐데요. 스타벅스 매장용컵은 어느나라나 똑같고요. 디자인은 올화이트이며 로고부분이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손잡이에 사이즈별로 T, G, V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3. 스타벅스 사이렌 화이트 로고 머그컵
스타벅스 사이렌 화이트 로고 머그컵

 

2.2. 스타벅스 사이렌 화이트 로고 머그컵

제가 헤맸던 이유가 머그컵의 모델명을 몰라서 어떻게 검색할지 몰라서였죠. 인터넷에 스타벅스 화이트 로고 사이렌 머그컵이라고 치시면 상품이 많이 나옵니다. 제품을 파는 사이트가 많으니 가격과 원산지, 배송기간 등을 고려해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머그컵의 사이즈는 Tall-12oz(355ml), 그란데 Grande-16oz(473ml), 벤티 Venti-20oz(591ml) 이렇게 3종류입니다. 우리가 카페에서 일반적으로 시키는 사이즈가 톨사이즈죠. 벤티는 너무 클거 같고 톨과 그란데 사이즈 중에서 고민했는데, 그래도 가장 대중적인 사이즈가 톨이라, 저는 톨로 주문했습니다.

 

 

2.3. 가격 / 배송기간

가격은 톨사이즈 머그컵 2개(16,900원*2)+배송비(9,900원)=43,700원이었습니다. 배송비 때문에 가격이 비싸긴해도 개당 2만원 초반대 가격으로 머스트해브 아이템을 얻었네요.

 

배송기간도 주말에 주문했는데 금요일에 도착하네요. 6일정도 소요되네요. 해외구매라 받으려면 많이 기다려야 될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받아서 좋았습니다. 홍콩에서 날아왔는데 포장도 얼마나 꽁꽁 싸메놨는지, 포장 푸는것도 힘들었어요. 대만족입니다.

 

해외직배송 구매시 개인통관번호가 필요합니다. 관세청 홈페이지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포털사이트에서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 이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

 

몇 년전부터 갖고 싶었던 아이템이었는데 이렇게 구하게 되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스벅 매장용컵이 갖고 싶다면 저처럼 괜히 고민하지 마세요.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까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