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연구소

신창동 저렴하고 맛있는 카페마노 아메리카노 1900원 본문

생활정보

신창동 저렴하고 맛있는 카페마노 아메리카노 1900원

생활정보연구소 2019. 1. 20. 22:02

요즘 카페 많이 가시죠? 저도 언제부턴가 일하면서 아메리카노 한잔을 안마시면 왠지 허전하더라구요. 주말에 집에 있을 때도 커피가 땡길때가 많아서 집근처 카페를 한바퀴 돌아봤습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동에 있는 카페 마노가 저한텐 제일 좋은 카페네요. 


I recommend the cafe MANO in Shinchan-Dong Gwangju. You can enjoy inexpensive price and tasty coffee. Take out Americano is 1900 won.


1. 신창동 저렴하고 맛있는 카페마노 아메리카노 

좋은 카페?

정말 많은 카페가 있습니다. 좋은 카페가 뭘까요? 비싸고 커피가 맛있는 카페? 싸고 맛은 보통? 싸고 커피가 맛있는 카페? 사람마다 기준이 다 다를텐데요. 저는 누군가 만나서 마시는 카페는 좀 비싸지만 맛있는 카폐가 좋은거 같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스타벅스가 제일 좋더라구요. 그런데 혼자 가기엔 좀 부담스러운 곳이죠. 


혼자 아메리카노 한잔 하고 싶을땐 싸고 맛있는 카페가 최고인데, 당연히 거의 없죠ㅠ. 특히나 동네에서 그런 곳을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2. 카페마노 내부카페마노 내부


동네카페는 부담없는 곳이 최고!

신창동에 사는지라 주변을 한바퀴 돌면서 한군데씩 가봤습니다. 가격대는 2000원에서 3500원 선이네요. 혼자먹는 커피에 3천원 이상은 부담스럽습니다. 콩샌이라고 커피와 샌드위치를 파는 카페도 커피는 맛있었는데 3천원이라 안가게 되더라구요. 


카페마노 Cafe MANO

그러다 찾은 곳이 페마노입니다. 작은 카페인데요. 가격은 테이크아웃 1900원, 2천원도 안되요. 게다가 맛도 괜찮습니다. 요즘은 천원짜리 카페도 많은데요. 이게 커피인지 커피맛 물인지 구분안될때도 있더라구요. 그래도 카페마노는 저렴하면서도 맛도 꽤 좋습니다. 


3. 카페마노 아메리카노 1900원카페마노 아메리카노 1900원


테이블은 10개도 안되는 작은 카페입니다. 저는 테이크아웃만 하는 편이지만 동네에서 편하게 지인만나는 장소로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과일향이 나는 맛이 아닌 베이직한 커피맛인데 가격을 떠나서 여기 커피가 저한텐 제일 잘 맛는거 같습니다. 나중에 어떤 원두를 쓰는지 꼭 물어봐야겠습니다. 


4. 나의 작은 행복 카페마노나의 작은 행복 카페마노


신창동에 사시면서 부담없고 맛있는 커피를 찾으신다면 카페마노 추천합니다.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동 1211-5 번지

전화번호 : 062-974-9974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