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연구소

토스뱅크 2% 입출금통장 계좌 개설, 압도적 혜택 분석! 본문

재테크

토스뱅크 2% 입출금통장 계좌 개설, 압도적 혜택 분석!

생활정보연구소 2021. 10. 24. 13:26

토스뱅크의 파격적인 마케팅으로 2% 자유입출금 통장이 생겼습니다. 보통 입출금통장은 금리는 0.1%죠. 여기에 비하면 토스뱅크 수시입출금통장은 너무나 혜자스럽습니다. 이런 혜택은 없어지기 전에 빨리 이용해야죠! 저도 바로 토스뱅크 통장 개설했습니다. 토스뱅크 입출금통장 개설과정과 토스뱅크만의 압도적 혜택 알려드려요.

 

 

1. 토스뱅크 수시입출금통장 상품 정보

정말 혜자통장입니다. 금리 2%면 정기예금에 버금가는 혜택입니다. 특히 다른 은행들은 높은 금리 혜택은 금액 한도가 정해져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토스는 한도 금액도 무제한입니다. 게다가 조건없이 모든 입출금 수수료도 무료라는 거!

 

항목 내용
금리 연 2%
이체한도 1회 최대 10억원
수수료 송금, ATM입출금, 증명서까지 무료
가입대상 만 17세 이상의 실명의 개인 (1인 1계좌)
예금자보호대상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자 지급방법 매월 세번째 주 금요일을 기준으로 결산하여 토요일에 지급

 

 

2. 토스뱅크 계좌 개설 방법

토스뱅크는 인터넷 은행답게 절차가 정말 쉽고 빠릅니다. 계좌 개설도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만 있으면 비대면으로 5분 안에 가능합니다.

 

 

토스앱을 설치하여 토스 서비스에 가입합니다. 토스는 핀테크앱으로 간편결제를 지원하는 앱입니다. 여기서 발전하여 일반 은행 서비스까지 출시한 게 바로 토스뱅크입니다. 토스앱 메인메뉴에서 토스뱅크로 들어갑니다. 토스뱅크 계좌가 없으면 통장만들기로 넘어갑니다.

 

 

새로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찍어서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토스계좌를 개설하면서 체크카드도 같이 만듭니다. 8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색상이 모두 세련되고 예뻐서 뭘 골라야 할지 어렵더라고요.

 

 

체크카드 신청에 대한 약관에 동의합니다. 또한 카카오페이나 삼성페이와 연계할 수도 있습니다.

 

 

신분증 촬영이 좀 번거로웠고 나머지 절차는 바로바로 진행되었습니다. 정말 쉽고 빠르네요.

 

 

단, 처음 개설한 계좌는 한도제한 계좌입니다. 일 200만원까지 출금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도제한을 해제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한도제한 계좌 해제방법도 정말 간편합니다.

 

 

토스뱅크 한도제한 계좌 해제하기, 1분만에 끝내기!

드디어 토스뱅크가 출범하였습니다. 토스뱅크는 카카오뱅크, 케이뱅크와 같은 인터넷은행으로 출범한 지 얼마 안 되어서 파격적인 혜택이 많습니다. 특히 수시입출금통장도 한도제한 없는 금

airdrops.tistory.com

 

토스뱅크 통장은 얼마를 넣어도 연 2% / 자동이체, 급여계좌 안 해도/ 정해진 만기 없음 /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입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이보다 더 혜택이 좋은 파킹통장은 없을 거예요. 이런 혜택은 시간이 지나면 축소되기 마련인데요. 기회가 있을 때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