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연구소

고공캣 캣모나이트 고양이 스크래쳐 리뷰 본문

고양이

고공캣 캣모나이트 고양이 스크래쳐 리뷰

생활정보연구소 2020. 6. 14. 13:31

고양이 필수품 스크래쳐 뭐 쓰시나요? 저는 고공캣에서 나온 캣모나이트 스크래쳐 놓아줬습니다. 이거 안 좋아하는 냥이 못봤네요. 고양이 마약 스크래처로 유명한 캣모나이트 스크래처 소개할게요.


1. 고공캣 캣모나이트 고양이 스크래쳐 리뷰  


※ 홍보 아닌 실사용 후기 #내돈내산


고공캣 캣모나이트 스크래쳐 구매 정보

1. Why Katmonite 스크래쳐?

이 제품은 플라스틱으로 된 바디와 리필용 스크래처가 세트인 제품인데요. 기존에 쓰던 제품은 바디가 종이재질이라 세척할 수 없었습니다. 스크래쳐에 헤어볼 등을 토하면 본체까지 더러워져서 많이 불편하더라고요. 


2 고공캣 캣모나이트 고양이 스크래쳐 베이지고공캣 캣모나이트 고양이 스크래쳐 베이지


그래서 선택한 제품이 바로 고공캣 캣모나이트 스크래쳐였습니다. 이 제품 본체가 플라스틱이라 언제라도 물세척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면적도 넓어서 고양이 한 마리가 딱 자리잡고 눕기 안성맞춤이겠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2. 제품 정보

1) 크기 : 지름 46cm, 높이 18cm

2) 가격 : 약 45,000원, 리필만 구매 시 개당 약 7천 원

3) 색상 : 베이지, 브라운, 차콜


포털사이트에서 "고공캣 캣모나이트 스크래쳐"라고 검색하면 관련 상품이 많이 나옵니다.



캣모나이트 고양이 스크래쳐 리뷰

1. 넉넉한 사이즈와 플라스틱 구조

스크래쳐 바꾸자마자 긁고 눕고 난리가 나네요. 기존에 쓰던 제품보다 크기가 커져서 애들이 누우면 스크래쳐가 꽉 찼습니다. 이 제품은 지름 46cm로 고양이들이 누워도 넉넉해서 한결 편안해 보이더라고요.


3. 캣모나이트 스크래처 브라운캣모나이트 스크래처 브라운


그리고 바디가 플라스틱이라 언제라도 쉽게 물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청결하게 스크래처를 관리할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2. 가운데가 오목한 구조

이 제품 특이한 게 가운데가 오목해지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고양이들이 가운데에 딱 자리 잡고 편안하게 누울 수 있답니다. 냥이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구조라 그런지 스크래처 위에서 잘 잡니다.


3. 리필 구매 가능

이 제품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크래처가 다 닳아지면 뒤집어서 사용합니다. 양면이 모두 닳아지면 리필을 구매하면 됩니다. 스크래쳐 리필은 개당 약 7천원 정도로 구매할 수 있고요. 그래도 한 번 사면 몇 개월은 사용하니 큰 부담이 없더라고요.


4. 고양이 스크래쳐 리필 스크래쳐 리필


4. 직접 스크래처를 만든다면?

골판지를 잘라서 직접 스크래쳐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면 안에 웬 스티커가 한 개씩 들어있어요. 처음엔 이게 뭔가 했습니다. 


5. 고양이 스크래쳐 스티커5. 고양이 스크래쳐 마감용 스티커


이게 골판지를 돌돌 말아서 스크래쳐 모양으로 만들었을 때 마지막에 고정하도록 붙여주는 용도의 스티커였네요. 나중에 스크래쳐 DIY도 도전해 봐야겠어요.



고공캣 캣모나이트 고양이 스크래쳐, 처음 구매할 때에는 가격 때문에 부담스럽긴 하더라고요. 하지만 사용해 보니 애들도 너무 좋아하고, 리필만 구매해서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게다가 물청소도 가능해서 위생에도 좋고요. 고공캣 캣모나이트 스크래처 추천합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