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연구소

세스코 가정집 비용과 가격 알아보기 본문

주거·부동산

세스코 가정집 비용과 가격 알아보기

생활정보연구소 2020. 5. 23. 11:01

집안에 바퀴벌레나 개미로 고생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해충박멸은 세스코가 유명하죠. 세스코 이용을 고민해보셨다면 무엇보다도 비용이 궁금하셨을 거에요. 세스코 가정집 비용 알려드립니다. 세스코 한 번 이용해볼까 고민하신다면 참고바랍니다.


1. 세스코 가정집 비용과 가격 알아보기  

세스코 서비스 CESCO

세스코 하면 주로 식당이나 매장에서 이용하는 거로 아실텐데요. 요즘은 가정에서도 해충박멸을 위해 많이 찾는답니다. 쥐, 바퀴벌레, 개미, 진드기가 대표적인 해충입니다.


1. 해충의 피해

: 쥐는 전선을 갉는 습성으로 누전 및 화재를 유발하고, 건물을 노후화 시킴

식중동, 유행성 출혈열, 서교열 등 질병 유발


바퀴벌레 : 식중독, 콜레라, 세균성 이질, 장티푸스 등 100여종의 병원균 보유

아토피, 알레르기 천식, 비염 유발



개미 : 식중독, 알레르기 천식, 비염 등 유발


진드기 : 소아천식, 알레르기 비염, 아토피성 피부염 유발


2. 해충의 피해 쥐 바퀴벌레 개미 진드기


2. 세스코 통합해충방제 솔루션

해충방제 전문기업이다 보니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해충 방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하여 사전조사 및 진단을 하고 가정집에 맞게 맞춤 처방을 합니다. 초기 집중 퇴치 서비스부터 정기관리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해충이 재발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3. 세스코 통합해충방제 솔루션세스코 통합해충방제 솔루션


3. 왜 세스코인가?

세스코 말고도 해충방제 업체는 많습니다. 하지만 세스코는 업계 최고의 전문회사로 국내 최고 수준의 R&D센터와 인프라를 갖춘 회사입니다. 그러다 보니 고객만족도도 높고요. 물론 세스코보다 가격적으로 유리한 업체도 있지만 세스코만의 기술력과 시스템은 따라가지 못할 것입니다. 


4. 세스코의 장점


세스코 가정집 비용

그럼 가장 궁금해하실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스코 해충방제 솔루션의 가격은 해충의 종류, 집의 면적, 사는 곳 등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어디까지나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가격은 무료 견적을 통해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10평 이하 : 초기퇴치비용 164,000원 정기관리 22,000원

11평~30평 : 초기퇴치비용 197,000원 정기관리 22,000원

31평~40평 : 초기퇴치비용 225,000원 정기관리 28,000원

41평~50평 : 초기퇴치비용 249,000원 정기관리 31,000원



초기 1~2회차에 해충을 박멸하고 마지막 회차는 3~4개월이 지난 후 다시 박멸하는 방식입니다. 이후에는 매달 2~3만원을 내면 4개월에 1회씩 직접 방문하여 해충박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번 세스코를 불러서 해충을 박멸하는 데에는 약 30~40만원 상당의 비용이 들 것이라 예상되며, 정기적으로 관리를 받고자 한다면 매달 3만원 정도의 월정액이 나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세스코 무료상담 신청




집 안에 바퀴벌레가 기어다닌다고 상상하면 소름이 돋습니다. 벌레를 무서워하시는 분도 많고 혐오감도 들죠. 정작 중요한 것은 이런 해충이 병을 옮기기 때문에 건강에 심각한 위협이 됩니다. 해충방제는 세스코처럼 전문가에게 맡겨서 완전히 박멸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 참고자료 : 세스코 홈페이지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