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연구소

던킨도너츠 KT할인 VIP 초이스와 모닝콤보 활용 방법 본문

생활정보

던킨도너츠 KT할인 VIP 초이스와 모닝콤보 활용 방법

생활정보연구소 2020. 5. 12. 01:11

도너츠 정말 맛있죠. 신발도 튀기면 맛있다라던 데 빵을 튀겼으니 얼마나 맛있나요. 저도 도너츠 마니아로 던킨도너츠를 자주 갑니다. 통신사 KT 이용자라면 던킨도너츠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VIP 초이스와 모닝콤보 구매 시 할인받는 건데요. 자세한 방법 알려드립니다.


1. 던킨도너츠 KT할인 VIP 초이스와 모닝콤보 활용법  


던킨도너츠 KT 모닝콤보 할인

던킨도너츠 모닝콤보 할인

KT 사용자라면 누구나 던킨도너츠의 모닝콤보 메뉴를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던킨도너츠의 모닝콤보는 아침 11시까지만 판매하는 메뉴입니다. 간단한 샌드위치와 음료 1개를 포함하여 4,500원에서 5,500원 가격대의 메뉴입니다. 샌드위치, 머핀, 핫도그 등 9가지 메뉴가 있으며 음료는 커피, 콜라, 주스를 고를 수 있습니다.


2. KT 오굿 모닝할인KT 5Good 모닝할인


30% 할인이라 4,500원 메뉴인 베이컨 에그 잉글리쉬 머핀을 주문하면 1,350원이나 할인되어 3,150원에 던킨도너츠 모닝콤보를 즐길 수 있답니다. 부담 없이 맛있는 아침식사를 먹을 수 있죠. 


할인받는 방법은 주문할 때 "모닝할인으로 해주세요" 라고 하고 KT멤버십 카드나 멤버십 바코드를 보여주면 됩니다. 그러면 할인금액만큼 멤버십포인트에서 차감되어 결제됩니다.



KT 모닝콤보 할인 유의사항

아래 주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닝콤보 메뉴는 11시까지 판매하지만 케이티 할인은 9시까지입니다. 할인은 최대 1,500원이며 1일 1회만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모닝할인은 파리바게뜨와 CU도 있는데 하루에 중복 사용이 안 됩니다. 


  • 모닝콤보 메뉴 30% KT멤버십 포인트 차감 할인 (최대 1500원까지 할인)
  • 매일 아침 ~9시까지 이용가능 (5월~6월은 오전10까지 시간 연장)
  • 이용횟수 : 통합 일 1회
  • 해당일 다른 제휴사로 5Good 모닝 혜택 사용시 이용 불가



던킨도너츠 KT VIP 초이스

KT VIP 초이스란?

KT는 연간 사용 요금에 따라 등급이 있습니다. 연간 이용금액이 100만 원 이상이거나 60만 원 이상이면서 가입 기간이 6년 이상이면 VIP 등급이 됩니다. 


3. 던킨도너츠 글레이즈드던킨도너츠 글레이즈드


VIP 등급이 되면 VIP 초이스라고 스타벅스, 던킨, 달콤커피에서 매월 4천원 상당의 음료를 멤버십 포인트로 먹을 수 있으며 1년에 6회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무료로 영화도 볼 수 있습니다. 단 1개월에 1가지 혜택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던킨도너츠 VIP초이스

던킨도너츠에서는 매월 1회 아메리카노(HOT)와 글레이즈드를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4,100원짜리 메뉴를 공짜로 먹을 수 있습니다. 4,100원은 멤버십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4. 던킨도너츠 VIP초이스 아메리카노+글레이즈드던킨도너츠 VIP초이스 아메리카노+글레이즈드


저는 워낙 도너츠와 커피를 좋아하는지라 주로 글레이즈드와 아메리카노로 VIP 초이스를 사용하고 있네요. 케이티 VIP라면 한 달에 한 번의 맛있는 간식타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결국 KT멤버십카드로 던킨도너츠에서 할인받으려면 아침 9시까지 매장에 가서 모닝콤보 메뉴를 주문해야 합니다. 다른 메뉴는 안 돼요. 그리고 VIP 등급이라면 VIP초이스로 글레이즈드와 아메리카노 세트를 1개월에 한 번 먹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생일쿠폰 받는법과 야무진 사용법

스벅 매니아인 저에게 스벅에서 선물을 주네요. 스타벅스에서 생일쿠폰을 받았습니다. 스벅 생일쿠폰으로는 가격과 상관없이 원하는 음료를 마실 수 있답니다. 진짜 최고! 스타벅스 생일쿠폰 받는법과 야무지게 사..

muksteem.tistory.com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이벤트 적립하고 다이어리 득템

스타벅스에서 진행하는 이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조건을 맞추기가 쉽지 않았는데 그래도 상품인 다이어리를 받으니 뿌듯하네요. 스벅 e프리퀀시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Starbucks 이프..

muksteem.tistory.com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