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연구소

엣지있는 스타일 면마스크 에티카 마스크 추천 본문

생활정보

엣지있는 스타일 면마스크 에티카 마스크 추천

생활정보연구소 2020. 4. 9. 00:52

코로나19 때문에 마스크 대란입니다. 마스크 5부제로 공적마스크 구매하는 것도 힘들고 해서 이번에 다회용 면마스크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에티카 스타일 듀얼 마스크 중형입니다. 와 근데 이제품 간지가 장난 아니네요. 좀 비싸긴 한데 엣지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리뷰 들어갑니다. 


엣지있는 스타일 면마스크 에티카 마스크 추천  


💡 이 제품에 대해 요약하자면 귀도 덜 아프고 숨쉬기도 편하고, 통기성도 좋아서 착용했을 때 정말 편한 제품입니다. 마스크도 예쁘고요. 


에티카 스타일 듀얼 마스크

1. 스타일리쉬한 면마스크

신민아 마스크로 유명한 에티카 마스크입니다. 마스크 전문회사라 그런지 제품이 잘 나온 거 같아요. 다회용으로 쓸 수 있는 면마스크입니다. 


에티카 스타일 듀얼 마스크에티카 스타일 듀얼 마스크 (펀치블루)


일반 KF94 마스크가 아니라 코로나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막을 수 있는 제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마스크 구하기 쉽지도 않고 안 쓰는 것보다 낫기에 구매했습니다. 


2. 제품 정보

원단은 폴리에스터 83%, 폴리우레탄 17%로 통기성 있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입니다. ASKIN 원단이라고도 합니다. 이 원단은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도 빠릅니다. 그래서 쾌적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 안쪽에는 냉감 PCM 소재가 들어 있어 쿨링 효과를 줍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있습니다. 



사이즈는 중형과 대형이 있습니다. 저는 머리가 작은 편이라 중형을 구매했는데 딱 맞더라고요. 남성분은 대형, 여성분은 중형으로 구매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남자분들도 머리가 작은 편이라면 중형이 맞겠더라고요.


💡 UV차단, 흡한속건, 쿨링효과, 남자는 대형/여자는 중형, 가격은 2만 원(너무 비싼듯ㅠ)


사용 후기

1. 인체공학적 설계

인체공학적 설계라 그런지 얼굴에 딱 맞는 핏입니다. 원단 2장을 재단하고 가운데만 붙여놓은 제품인데 신기하게 얼굴에 딱 맞더라고요. 


코로나 면마스크


처음 착용했을 땐 얼굴에 딱 맞는데 시간이 지나면 약간 흘러내려오더라고요. 제가 머리가 작은 것인지 원래 그런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다행히 코 끝에 걸려서 더 이상은 안 내려갑니다.


2. 양면 사용 가능

듀얼 제품으로 양면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펀치블루인데 파란색 또는 분홍색으로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3. 마스크 귀걸이

귀걸이 부분이 좀 약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세탁할 때나 착용할 때 늘어지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한 달 사용한 분 말로는 늘어진 걸 못 느낄 정도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계속 착용하면 늘어짐 현상은 있을 거 같습니다.


에티카 마스크 실착에티카 마스크 실착


그래도 다른 마스크를 착용했을 때에는 귀가 아파서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신축성 있는 천 재질이 귀를 감싸서 귀아픔을 못 느껴서 좋았습니다.


4. 편안한 호흡

이번에 온 국민이 느끼셨을 겁니다. 마스크를 쓰면 숨쉬기 힘들고, 안경에 습기 차고 정말 불편하죠. 지금까지 착용한 마스크 중 가장 숨쉬기 편했습니다. 통기성이 좋습니다. 



5. 간편한 세탁 

세탁은 30도 이하의 물로 손세탁해야 합니다. 세탁기 돌리면 바로 아작날거 같아요. 조심히 다룹시다. 그리고 뿌리는 소독제로 틈틈이 소독을 해주는 것도 좋아요. 저는 하루에 한번씩 소독하면서 착용하고 있습니다. 


6. 마스크 케이스

요즘은 마스크 케이스도 별도로 파는 곳도 많은데요. 지퍼백을 활용해도 좋습니다. 저도 지퍼백에 넣어 다니거든요.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고 편하더라고요. 



7. 엣지있는 스타일링

에티카 마스크 예쁜 마스크가 많네요. 인터넷에 "에티카 스타일 마스크"로 검색하면 다양한 패션 마스크가 나옵니다. 저는 단색 듀얼 마스크인데 무늬가 있는 마스크도 많더라고요. 




에티카 패션마스크는 면마스크다 보니 코로나19를 대비해서 이것만 쓰고 다니는 것은 비추입니다. 출퇴근 시, 사람이 많은 곳은 일반 KF94마스크를 착용하시고, 사무실에서 업무를 할 때 착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