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연구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가격과 맛 본문

생활정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가격과 맛

생활정보연구소 2020. 3. 14. 22:51

커피전문점 하면 스타벅스가 가장 유명하죠. 스벅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는 저에게 천국과 같답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가격과 맛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1.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가격과 맛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가격

가격은 컵사이즈에 따라 다릅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아메리카노 가격은 동일하고요. 용량이 클수록 가격은 높아지지만 mL당 단가는 저렴해집니다. 뭐든지 대용량이 더 싸잖아요. 


 사이즈

 용량 [ml]

가격 [원] 

ml당

가격 [원] 

 숏 Short

 237

 3,600

 15.2

 톨 Tall

 355

 4,100

 11.5

 그란데 Grande

 473

 4,600

 9.7

 벤티 Venti

 591

 5,100

 8.6


보통 기준은 톨사이즈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4,100원이라고 알고 계시면 됩니다. 참고로 스타벅스의 고향 미국의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가격은 2.65$로 약 3,200원 정도 합니다.


2. 스타벅스 숏 톨 그란데 벤티 사이즈스타벅스 컵사이즈


Tall 사이즈가 가장 일반적인 사이즈입니다. 숏사이즈는 종이컵만 해서 너무 적어요. 숏사이즈 주문할 바에는 톨 사이즈 주문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 TIP : KT 가입자라면 멤버십 포인트로 1단계 사이즈업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란?

Americano는 유럽풍의 커피를 미국 스타일로 접목한 커피로 진한 농도의 에스프레소와 더운물을 혼합하여 만든 커피입니다. 즉, 에스프레소에 물을 좀 더 타서 연하게 만든 커피입니다. 맛도 깔끔하고 풍미도 좋아서 많은 사람이 즐겨 찾는 커피입니다.


3. 스벅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스타벅스 아메리카노란? [출처:스타벅스 홈페이지]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의 진한 풍미를 잘 느낄 수 있는 음료입니다."


스벅 아메리카는 에스프레소 투샷을 컵에 넣고 그위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만드는 커피로 얇은 크레마 층이 형성됩니다. 그래서 에스프레소만이 낼 수 있는 깊이와 뉘앙스를 가진 아메리카노가 되는 것입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맛

저는 여러 커피전문점 중에 스벅 커피를 가장 좋아합니다. 너무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고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좋습니다. 신맛이 나는 커피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스벅 아메리카노는 신맛도 안나서 좋았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의 제품 영양정보도 참고 바랍니다.


4.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영양정보


무슨 커피 하나에 4100원이나 하나요. 비싸긴 합니다. 저도 비싸서 매일같이 먹기엔 부담스럽지만 가끔 스벅커피 한 잔 먹으면 참 좋더라고요. 4,100원의 행복 스타벅스에서 누려봐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