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연구소

우드펠렛 고양이화장실 추천 냥토모 리뷰 본문

고양이

우드펠렛 고양이화장실 추천 냥토모 리뷰

생활정보연구소 2020. 3. 8. 11:35

이번에 우드펠렛 고양이화장실 냥토모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펠릿 고양이화장실 중에 가격 대비 품질에서 가장 만족하는 제품이죠. 냥토모 고양이화장실은 워낙 유명해서 아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제품 리뷰 들어갑니다.


1. 우드펠렛 고양이화장실 추천 냥토모 리뷰  


가오냥토모 펠렛 고양이화장실

냥토모 화장실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약 5만 원 정도 합니다. 뚜껑이 있는 후드형과 오픈형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후드형이 냄새가 더 덜 퍼질 거 같아 저는 후드형으로 구매했습니다. 오픈형이 5천 원 정도 저렴합니다. 


2. 고양이화장실 냥토모 언박싱


색깔은 베이지브라운이 있습니다. 브라운은 너무 어두워 보여서 저는 베이지로 선택했고요.



냥토모 화장실 사용법

사이즈는 가로, 세로, 높이 (40, 55, 43 cm) 입니다.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딱 고양이 한 마리 들어가서 용변 보기 적당한 크기에요.


3. 냥토모 화장실 구성품냥토모 고양이화장실 구성품


새 제품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고양이화장실, 항균 배변패드, 향균 모래, 삽, 설명서가 있습니다. 설명서는 일본어라 별 도움이 안 되네요. 



그런데 뭐 어려울 것도 없어요. 바닥쪽에 서랍형 트레이를 열어서 배변패드 깔아주고 다시 서랍을 닫고 거름망까지 닫습니다. 그 위에 펠릿을 부어주면 됩니다.


4. 냥토모 우드펠렛 고양이 화장실 사용방법


그러면 고양이들이 모래 위에 소변이나 대변을 봅니다. 소변은 펠렛이 흡수하면서 가루가 됩니다. 그 가루가 배변패드 위에 쌓이는 거고요. 대변이 문제입니다. 대변은 펠릿이 흡수를 못 하기 때문에 바로바로 치워 주는 것이 좋습니다. 


5. 냥토모 고양이화장실 후드형 베이지냥토모 고양이화장실 후드형 베이지


배변패드에 가루가 많이 쌓이면 그대로 버리고 새 패드로 갈아주면 됩니다. 배변패드 채로 그대로 버리면 되기 때문에 굉장히 편하고 깔끔합니다. 



저는 배변패드를 새로 갈고 첫 소변은 거름망을 들어서 색깔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톱밥이 없는 상태가 냥이의 오줌 상태 확인하기 좋습니다. 배변이나 신장에 문제가 있는 고양이 집사라면 이렇게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비슷한 우드펠릿 화장실 중에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 완성도가 뛰어납니다. 마감도 훌륭하고요. 싸구려 쓰다 이 제품 써보니 차이가 느껴집니다. 우드펠렛 고양이화장실 구매 고민하신다면 이 제품 추천합니다. 냥토모에서 뭐 받은 거 없는 솔직후기에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