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연구소

고양이 마약간식 츄르 리뷰와 구매팁 본문

고양이

고양이 마약간식 츄르 리뷰와 구매팁

생활정보연구소 2020. 1. 5. 19:47

고양이 마약간식 챠오츄르. 우리애들도 환장하고 좋아합니다. 고양이 간식 챠오 츄르에 대해 알아보고 어떻게 먹이고 구매해야 할지 알려드릴게요. 


1. 고양이 마약간식 츄르 리뷰와 구매팁 


챠오츄르

추르는 일본의 이나바펫푸드에서 제조하는 고양이 액상 간식입니다. 기호성이 좋아서 고양이 마약간식이라 불리고 있죠. 저희 애들도 정말 좋아합니다. 고양이에게 간식을 많이 준다고 건강에 좋을건 없습니다. 하지만 고양이에게도 맛있는 걸 먹는 즐거움을 줘야되잖아요. 그리고 식욕부진, 약먹일 때 등 츄르가 꼭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또한 길고양이와 친해지고 싶다면 츄르를 바쳐 보세요.



챠오츄르 맛

츄르는 맛이 정말 다양합니다. 주로 참치, 조개, 닭가슴살, 가다랑어 베이스에서 여러가지 조합이 나옵니다. 그러다 보니 제품만 수십가지가 넘습니다. 저도 선택장애 때문에 구매할때 애먹었네요. 지금 먹이는 츄르는 가다랑어 계열인데 비슷한 제품이라도 기호성의 차이가 있더라고요.


2. 추르고양이 간식 츄르


저희집 고양이들은 참치계열을 더 선호하더라고요. 먹는 속도나 양을 보면 알아요. 위 사진에서 위에 있는 빨간색 츄르가 참치맛이고 나머지는 가다랑어 계열인데 참치(빨간색)>연두색>하늘색>파란색 순으로 좋아하네요. 


츄르 급여

제품설명에 나와 있는 1일 권장량은 4개까지라고 합니다. 하지만 맛있다는 것은 그만큼 짜다는 얘깁니다. 염분을 많이 먹으면 고양이 건강에도 안좋고 식욕도 떨어집니다. 그래서 저는 한번 줄때 1묘당 1개 이상 안주고 있어요. 애들이 맛있게 먹는 걸보면 많이 주고 싶기도 하지만 적당량을 급여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추르 구매팁

츄르는 워낙 종류가 다양해서 처음 구매할 때에는 4개들이 낱개로 여러 제품을 구매하는게 좋아요. 기호성이 좋은 제품이라고 해도 분명 안먹는 고양이도 있거든요. 대용량 구매는 고양이가 가장 좋아하는 맛으로 구매해야 됩니다. 무턱대고 대용량 구매했는데 안먹으면 낭패입니다. 


3. 츄르 대용량 120개 가다랑어 세트츄르 대용량 120개 가다랑어 세트


차오츄르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오프라인,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챠오츄르"라고 검색하면 많은 상품이 나옵니다. 낱개로는 4개가 1봉으로 나오고, 대용량으로는 60개, 120개 등이 나옵니다. 



고양이가 제일 좋아하는 유명한 간식 차오츄르였습니다. 다만 한가지 고민이 일본제품이라는 거에요. 일본 방사능 때문에 일본 식품 일부러 안먹는데 고양이에게 먹여도 될지 걱정입니다. 국산제품 중에서 대체할만한 제품이 있는지 알아보는게 숙제네요.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