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 강가이버

고양이간식 츄르 대체품 국산제품 아르르쮸르 본문

고양이

고양이간식 츄르 대체품 국산제품 아르르쮸르

강가이버 2020. 1. 22. 21:47

고양이 키운다면 모두 아는 그 간식 츄르. 고양이들 정말 좋아하죠. 근데 딱 한 가지 걸리는 게 일본 제품이라는 거! 안 그래도 일본 방사능 때문에 일본에서 나는 식품은 웬만하면 저도 안 먹는데, 고양이들에게 츄르를 주자니 좀 찝찝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국산 제품으로 갈아탔습니다. 


1. 고양이간식 츄르에서 아르르쮸르로 


제가 선택한 제품은 아르르쮸르에요. 츄르랑 똑같이 짜주는 간식으로 국산 제품이에요. 강아지, 고양이 겸용 제품입니다. 근데 가격이 후덜덜합니다ㅠ. 추르가 개당 500원이면 아르르쮸르는 1000원입니다. 2배정도 비쌉니다.

아르르쮸르

아르르쮸르는 4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1봉에 5개 들어있고 인터넷쇼핑에서 1봉당 6천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1. 아르르 건강한쮸르(건강한 소화계)
  2. 아르르 건강한쮸르(건강한 요로계)
  3. 아르르 맛있는쮸르(칠면조&산양유)
  4. 아르르 맛있는쮸르(캥거루&한우)



건강한 쮸르는 소화계와 요로계에 좋은 재료가 들어간 건강에 특화된 간식이고, 맛있는 쭈르는 칠면조, 캥거루, 한우 등 맛있는 식재료가 들어간 제품입니다.


2. 아르르쮸르 캥거루&한우아르르쮸르 캥거루&한우


제품 설명에 신선한 생고기 사용, 나쁜 재료는 NO, 철저한 품질 검사와 안전한 제조환경, 전성분 공개라고 합니다. 게다가 감미료나 색소와 같은 인공 성분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고 해요. 


이게 다 사실이라면 정말 믿고 먹일만합니다. 비싼 만큼 값어치를 한다고 봐요.



아르르쮸르 기호성

사람도 몸에 안 좋은 건 맛있고 몸에 좋은 건 맛없잖아요. 솔직히 기호성은 츄르보다 확실히 떨어지는 거 같아요. 물론 좋아하는 애들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구매한 맛있는쮸르 캥거루&한우를 몇몇 지인들께 나누어줘 봤는데요. 결과는 반반이었어요. 50%는 맛있게 먹고, 나머지 50%는 별로 안 좋아해요. 다들 츄르는 잘 먹는 애들인데요. 


3. 국산제품 아르르츄르 기호성


구매팁

1. 비싼 제품이니 경제사정도 고려하세요.

비싼 제품입니다. 사랑하는 고양이들을 위해서라면 뭔들 안 아깝겠어요. 그래도 츄르보다 배가 넘는 가격에 망설여집니다. 가격에 대해 잘 고민해 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2. 처음엔 소량 구매하세요.

제 경험상 츄르보단 기호성이 떨어졌어요. 그래서 처음 구매하실 땐 꼭 소량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괜히 많이 샀다가 안 먹으면 낭패입니다. 아르르쮸르 쇼핑몰에선 샘플 제품도 판매하니 참고하시고요.




전 챠오 츄르 남은 것까지 먹이고 아르르 쮸르로 바꾸려고요. 일본 방사능도 있고 일본 불매운동도 있어서 간식을 바꾸려고 많이 알아봤었는데 이번에 아르르쮸르로 바꾸길 잘한 거 같아요.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정말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인거 같습니다. 츄르 대체품으로 아르르쮸르 추천합니다.


제품 홍보 아니고요!

실제 사용 후기에요!

정성글에는 공감❤ 댓글📝 팍팍!

Tag
, , , , , , , , , , ,
공유하기 링크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