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연구소

OK캐쉬백 쿠폰 적립 방법 (카누, 맥심, 포스트 등) 본문

생활정보

OK캐쉬백 쿠폰 적립 방법 (카누, 맥심, 포스트 등)

생활정보연구소 2022. 5. 17. 23:23

사무실마다 꼭 있는 맥심 커피믹스. 박스로 사면 OK캐쉬백을 적립할 수 있어서 좋죠. 100점, 300점 등 얼마 안 되지만 이게 차곡차곡 모으다 보면 소확행을 누릴 수 있답니다. 맥심, 카누, 포스트 등 OK캐시백 쿠폰이 동봉된 제품을 구매하면 꼭 적립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간단해요. OK캐쉬백 쿠폰 적립 방법 알려드려요.

 

 

1. 온라인/모바일 적립방법

예전에는 종이로 된 쿠폰을 오려서 오프라인으로 적립했었는데요. 요즘은 쿠폰번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적립하는 방식입니다. 쿠폰번호는 박스 개봉면 안쪽면에 있어서 개봉을 해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피믹스 맥심, 카누, 씨리얼 포스트, 녹차 등 동서식품 제품들이 오케이캐쉬백 쿠폰을 제공합니다. 쿠폰을 적립 방법은 아래와 같이 3가지입니다.

 

카누 OK캐시백 쿠폰 위치

 

※ OK Cashbag 적립 안내
① 시럽 월렛 ② OK캐쉬백 앱 ③오케이 캐시백 홈페이지 www.okcashbag.com 

 

 

시럽 월렛과 OK캐쉬백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오케이캐쉬백 쿠폰 적립 방법

가장 간편한 방법이 시럽월렛으로 적립하는 것입니다. 시럽월렛이 다양한 혜택도 있어서 꽤 유용한 앱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Syrup 앱으로 OK캐시백을 적립합니다.

 

시럽앱 OK캐쉬백 적립

시럽앱을 실행하고 하단 메뉴 중 전체로 들어갑니다.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① 상품 포인트 쿠폰 적립이 있습니다. 여기에 ②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③ 적립하기 버튼을 누르면 적립이 됩니다. QR코드나 바코드 형식이라면 스캔을 통해 보다 손쉽게 적립할 수 있답니다.

 

시럽 상품포인트 쿠폰 적립

 

저는 300점 쿠폰을 적립했는데요. 실제로 270P가 반영되었습니다. 원래 서비스 이용료 10%가 차감되어 적립된다고 하네요. OK캐쉬백 앱이나 홈페이지에서도 비슷한 방식으로 쿠폰적립 메뉴를 찾아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적립됩니다.

 

OK캐시백 적립하는 게 이렇게 간편한지 몰랐네요. 그동안 맥심이나 카누 박스 무심결에 버릴 때도 많았었는데, 아깝네요. 여러분들도 OK캐시백 쿠폰 버리지 말고 적립해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